이런 상황에서 과연 어떤 의사가 필수 진료과를 선택할까.
국내 상황도 좋지 않다.현지에서 약품 사재기가 기승을 부리는 것도 모자라 한국까지 보따리상이 넘어왔다.
[뉴스1] 3주간 중국 확진자 4억 명.2020년 2월 문재인 정부는 중국 입국을 초기에 막지 않아 확산 억제에 실패했는데.관광산업에 활기가 돋는 것은 반갑지만 갑작스러운 중국인의 대거 유입은 잠잠해져 가던 국내 팬데믹 상황을 다시 악화시킬 수 있다.
‘사후약방문이 되지 않도록 정부는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기 바란다.국내서도 약품 사재기 이탈리아.
국내에서 이뤄지는 중국 보따리상의 약품 사재기도 막아야 한다.
어제 미국도 중국에서 오는 이들의 경우 코로나19 음성 확인서가 있어야만 입국을 허용한다고 발표했다홍 회장 일가는 그해 5월 보유한 남양유업 지분 일체를 3107억 원에 한앤코에 매각하는 계약을 맺었다.
3년전 주식매매계약후 해지한앤코 계약 이행 주식양도 소송내 사진=뉴시스경영권을 두고 3년가량 이어진 남양유업과 사모펀드 운용사 한앤컴퍼니(한앤코) 간 법적 분쟁이 한앤코의 승리로 마무리됐다.한앤코 측은 대법원 판결을 환영한다며 향후 남양 임직원들과 함께 경영 개선을 진행할 것이며 소비자 신뢰를 회복하고 새로운 남양유업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창업주의 장남인 홍 회장은 2021년 회장직 사퇴를 선언하고 매각을 추진했다.대법원 2부(주심 천대엽 대법관)는 한앤코가 남양유업 오너인 홍원식 회장 일가를 상대로 낸 주식 양도 소송 상고심에서 원고 승소로 판결한 원심을 4일 확정했다.